홈>병원소개>마디병원 소개

어깨관절질환으로 인해 고통받는 환자에게 전문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첨단의료시설로 환자맞춤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시행한 어깨관절경 수술은 벌써 10,000건이넘었습니다. 관절병원으로 어깨질환뿐 아니라 발목, 손목 및 무릎클리닉도 운영 중이며 정확한 진단 및 다각적인 치료를 통하여 건강한 관절로 되돌리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디병원은 어깨관절경 수술에 필요한 최첨단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고 최신식 MRI 및 초음파 기기를 통하여정확한 진단과최선의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마디병원의 의료진들은 풍부한 임상경험뿐 아니라 지속적인연구를 시행하고 있으며, 연구성과는 수차례의 논문으로 발표되었습니다. 그 결과 한국인 최초로 전세계 정형외과 교과서의 바이블인 ‘Campbells Operative Orthopaedics’ 최신판에 수록되었습니다.

마디국제어깨관절경연수센터로 해외의료진의 참관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최신 수술법과 치료법, 진단법을 시연하고 있으며 각국의 초청강연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마디병원의 로고는 1자를 형상화하여 세계제일의 어깨관절병원이라는 마디병원을 표현하였습니다

환자가 만족하는 세계 제일의 어깨병원이 될 수 있도록 연구와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마디병원이 되겠습니다.

마디병원은 환자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선진화된 의료시스템을 구축하여 진료, 검사, 결과판독, 진료, 시술 후 수술이 가능한
원스톱 진료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